홍인성 중구청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구성 필승선거 돌입
홍인성 중구청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구성 필승선거 돌입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5.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임선거대책위원장으로 안병배ㆍ조광휘 전 시의원
승리하는 선거를 위한 이상적인 선거대책 본부 완성
홍인성 더불어민주당 중구청장 후보가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본격적인 선거체제로 돌입했다. 사진제공=홍인성 중구청장 후보선거 캠프

[인천=김정호기자]홍인성 더불어민주당 중구청장 후보가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본격적인 선거체제로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홍인성 후보는 이번 선거를 필승으로 이끌 선거대책위원회 상임고문에 김홍복 (전)중구청장, 최동열 중구강화옹진지역위원장 직무대행, 박근해 (전)공항공사부사장과 고문으로 김무용 호남향우회중구지회장과 김철홍 (전)중구의회의장, 이동학 (전)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을 추대하고 상임선거대책위원장에는 중구청장 후보 공천경쟁자였던 안병배 (전)시의원과 조광휘 (전)시의원을 임명하여 단결과 화합을 강조하는 원팀으로 선거의 필승체제를 갖췄다.

선거 실무진으로는 김주묵 종합상황실장, 김성호 조직1본부장, 유연문 조직1본부장, 김영주 유세본부장, 서홍석 정책홍보국장, 어성빈ㆍ이광태 공동직능본부장, 김상환 소통민원본부장, 최찬용ㆍ유형숙 공동여성본부장, 이창규ㆍ유세훈 청년본부장, 안영수 장애인본부장, 신진호, 강두철ㆍ박후동 노동희망본부장, 박철민 대외협력본부장, 이광훈 소상공인본부장, 이지현 교육발전본부장, 이시현 자원봉사단장 등 본부장급을, 사무총괄에는 김용태 사무국장을 임명하여 선거 실무진영을 구축했다.

이날 가진 1차 임명장 수여식에서 홍인성 후보는 “빨리 가려면 혼자 가는 것이 나을지 모르지만 멀리 가려면 함께 가야한다”는 격언을 인용하여 “같이 꿈꾸고 함께 가서 큰 뜻을 이루고 인천의 중심 중구를 도약시키자.”는 말로 수여식의 의미를 되새기며 “중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여 살고 싶은 중구, 더불어 잘사는 중구를 만들어가자”는 인사말로 선거대책위원회의 출정에 의미를 더했다. 향후 선거대책위원회 추가임명과 2차 임명장 수여식은 영종국제도시 선거사무실에서 있을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선거대책위원회의 임원들은 임명장 수여식을 마친 후 다함께 모여 포토타임을 갖고 엄지를 치켜 올리며 필승을 기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