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초월읍, 착한 청소년 외식 지원사업 ‘우리 가족 외식하자 GO!’ 사업 실시
광주시 초월읍, 착한 청소년 외식 지원사업 ‘우리 가족 외식하자 GO!’ 사업 실시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2.05.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초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신규 특화사업 ‘우리 가족 외식하자Go!’ 사업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 광주시 초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신규 특화사업 ‘우리 가족 외식하자Go!’ 사업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 가족 외식하자Go!’ 사업은 착한 청소년 외식지원사업으로 초월읍의 중‧고등 자녀를 둔 취약계층 45가구(121명)에 1인당 1만5천원의 외식 쿠폰을 지원하고 초월읍 소재 음식점 4개소가 협력해 온 가족이 외식을 통해 가족 간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사업이다.

‘우리 가족 외식하자Go!’ 사업에 참여한 초월읍 관내 음식점은 한정식 해누리,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중화요리 오향루, 생삼겹살 박가네 등 4곳이다.

오향루 이철희 대표는 “음식점을 방문해 준 가족들이 행복과 기쁨이 두 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구정서‧김진구 공동위원장은 “학업에 지친 중‧고등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 학업 스트레스도 덜고 가족 간에는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함께 동참해 주신 4개소 음식점 대표님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