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여 국민의힘 안양시장 후보 ‘원팀’ 출정 결의대회 가져
김필여 국민의힘 안양시장 후보 ‘원팀’ 출정 결의대회 가져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2.05.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안전과 민생경제 활력 회복을 최우선에 두겠다...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도 참여...
김필여 안양시장 후보(가운데)가 19일, 현충탑에서 원팀과 함께 출정결의대회를 갖고 있다.
김필여 안양시장 후보(가운데)가 19일, 현충탑에서 원팀과 함께 출정결의대회를 갖고 있다.

[안양=김두호기자] 김필여 국민의힘 안양시장후보는 19일 오전 안양 현충탑에서 ‘원팀’으로 구성된 도⋅시의원 지방선거 출마자들과 함께 6.1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는 헌화를 시작으로 필승결의문 낭독, 기념촬영 등의 순서 등으로 진행됐다.

결의대회에는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 임재훈 동안갑당협위원장, (황원영, 김철현, 김재훈, 유영일)도의원 후보, (김정중, 정완기, 임상곤, 허원구, 김주석, 안윤정, 음경택, 김보영)시의원 후보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6.1지방선거 필승을 위해 합동으로 이루어졌다.

김필여 후보는 필승 결의문에서 “국민의힘 시⋅도의원 후보 모두가 협력해 안양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안양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실현해 경기도의 심장 안양을 재건하겠다”며 “시민의 안전과 민생경제 활력 회복을 최우선에 두고 시민의 삶을 지키는 든든한 버팀목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안양시장, 도⋅시의원 국민의힘 후보들이 하나로 뭉쳐 필승 퍼포먼스와 사진촬영을 끝으로 결의대회를 마쳤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