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 출정식 열고 본격 선거운동 시작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 출정식 열고 본격 선거운동 시작
  • 서인호 기자 seoinho3262@gmail.com
  • 승인 2022.05.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민과 함께 일등평택을 만들어 시민들의 지지에 보답
▲평택역 앞에서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 중인 최호 후보[사진=최호 선거사무실 제공]
▲평택역 앞에서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 중인 최호 후보[사진=최호 선거사무실 제공]

[평택=서인호기자] 6.1 지방선거에 출마한 평택시 국민의힘 후보들은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19일 오후 평택역앞과 송탄시장 광장에서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출정식에는 유의동 국회의원, 공재광 전 평택시장, 김선기 전 평택시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최호 평택시장 후보와 함께 경쟁했던 평택시장 예비후보들, 시의원과 도의원에 출마한 모든 후보자, 시민 등 700여명이 참석했해 평택발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지방권력을 교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찬조 연설에 나선 공재광 전 평택시장은 “평택을 바꾸기 위해서는 최호가 반드시 필요하다. 최호를 통해서만이 평택발전을 이룰 수 있다.”고 했으며 김선기 전 평택시장도 “평택시정을 이끌어본 사람으로서 후배 시장들이 성공적인 시정을 이끌어 평택을 발전시켜 주길 진심으로 바란다. 전임 시장으로서 새로운 시대에 들어선 평택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 최호라고 생각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유의동 국회의원도 지지연설을 통해 “이번 지방선거는 완전한 정권교체를 이루기 위한 과정이다. 그동안 무한 성장의 가능성을 가진 평택을 무능한 평택시정으로 망쳐놓았기에 이번에 반드시 심판하고 정권교체를 이루어야 한다. 최호는 김선기, 공재광, 유의동과 함께 밝은 평택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분이다.”고 말했다.

최호 평택시장 후보는 “정치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다. 오늘 함께한 김선기, 공재광 전임 시장님, 그리고 유의동 국회의원과 함께 평택의 미래를 그리겠다. 그리고 무엇보다 평택시의 진정한 주인인 시민들이 시정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반드시 만들겠다. 모든 시민과 함께 일등평택을 만들어 시민들의 지지에 보답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서인호 기자
서인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seoinho326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