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시목위원회, 20일 조광한 남양주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남양주시 시목위원회, 20일 조광한 남양주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5.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시목위원회 위원장인 김응렬 목사(오른쪽)에게 감사패를 전달받고 있는 조광한 남양주시장(왼쪽)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 시목위원회 위원장인 김응렬 목사(오른쪽)에게 감사패를 전달받고 있는 조광한 남양주시장(왼쪽)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조태인기자] 남양주시 시목위원회는 20일 조광한 남양주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남양주시 시목위원회가 20일 남양주시청 여유당에서 조찬 기도회를 진행했다.

이날 기도회에는 남양주시 시목위원회 제16대 위원장인 김응렬 목사를 비롯한 증경위원장 및 회원 목사 12명과 조광한 남양주시장, 남양주시 기독신우회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해 진행했다.

기도회에서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도에 열과 성을 다해 온 남양주시 시목위원회 제14대 위원장 심재선 목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남양주시 시목위원회는 그간 남양주시 발전을 위해 힘쓰며 시목위원회에 관심을 갖고 협력해 준 조광한 남양주시장에게 감사패를 전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약 2년여의 기간 동안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시목위원회 조찬 기도회에 참석하지 못했는데 오늘 이렇게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며 남양주시의 안녕과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 주신 시목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4년 설립된 남양주시 시목위원회는 현재 남양주시 관내 교회에서 목회 활동을 하는 목사들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월 남양주시를 위한 기도회를 비롯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