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오 경기도의원 후보,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와 함께 필승 기원
임상오 경기도의원 후보,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와 함께 필승 기원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2.05.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김성원, 임상오의 역할 기대
임상오 경기도의원 후보, 김은혜 경기지사 후보와 함께 필승 기원 (사진=임상오 경기도의원 후보)

[동두천=김해수기자] 임상오 후보는 “새로운 동두천시, 20년 빠른 동두천 발전을 꽃 피우겠다며, 윤석열 정부와 김성원 국회의원의 국정철학과 나란이 하면서, 국가발전이라는 큰 틀 속에서 김은혜 도지사 후보와 경기도와 동두천 발전의 큰 그림을 그리겠다” “동두천시민의 민원현장에 임상오가 항상 함께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임상오 후보는 제5, 6대 동두천시 시의원, 6대 전반기 의장, 경기북부시, 군의장협의회장등을 역임하고 동두천시장, 국회의원에 도전했던 임상오 후보는 체급을 낮춰 도의원으로 방향을 틀어 돌아온 큰 정치인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개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입장을 못하고 도로에 서성거릴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뤄 중량급 정치인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경기도당위원장 김성원 국회의원, 제18대국회의원 김성수, 최용수 전동두천시장, 형남선 전의장, 김성보 노인회 동두천지회장 등을 비롯한 많은 동두천시 주요사회단체장들과 여러 종교단체장들이 참석했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임 후보를 검증된 능력과 돌아온 큰 일꾼이라며 경기도의원으로서의 큰 역할을 기대한다며 치켜세웠고, ‘철의여인’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는 국가안보를 위해 희생만 해온 동두천시에 지난 정부는 무엇을 해줬냐 물으며, 동두천과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임상오 후보와 함께 일할 수 있도록 6월1일 선거에 승리로 보답해 달라고 임상오 후보의 필승을 격려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