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교수 103명‧엘리트 체육인 500명 “유정복지지”
인하대 교수 103명‧엘리트 체육인 500명 “유정복지지”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5.24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칠줄 모르는 지지선언… 유 후보측 “승리론 확산”
월남참전용사 80여명이 일 잘하고 깨끗한 유정복 후보가 돼야 인천이 발전될 수 있다며 지지 의사을 밝히고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박정복후보선거캠프

[인천=김정호기자]인하대 교수 103명과 엘리트 체육인 500여명이 6‧1 인천시장 선거에서 유정복 국민의힘 후보를 지지한다고 지난 23일 선언했다.

체육계 메달리스트와 엘리트체육인 500여명은 이날 유정복 후보의 ‘정복캠프’에서 “지난 5년 문재인 정권에서 불공정과 부정, 그리고 불평등이 판치는 것을 보고 체육인이 보석처럼 여기는 정정당당함, 땀이 결실이 허망한 꿈이란 깨닫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공명정대한 경기정신과 페어플레이가 존중되는 사회가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유 후보가 시장이 돼 공명정대하고 땀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시정을 펼쳐주기를 기대한다”고 지지를 선언했다.

인하대 교수 103명과 엘리트 체육인 500여명이 6‧1 인천시장 선거에서 유정복 국민의힘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인하대 교수 103명도 이날 지지선언문을 통해 “지역‧계층‧세대 간 균형발전으로 모든 인천 시민이 행복한 성장프로젝트를 제시한 유정복 후보를 지지한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또 반도체‧미래 모빌리티‧에너지 환경‧바이오 등 신산업 육성을 위한 인천시와 인하대 사이 협력이 필요하다는 점도 제기하며 그 실현을 기대한고 덧붙였다.

월남참전용사 80여명은 전날 캠프에서 “일 잘하고 깨끗한 유정복 후보가 돼야 인천이 발전될 수 있다”며 “윤석열 대통령과의 긴밀한 협조 관계로 주요 현안이나 공약을 실천할 인물도 유정복 후보가 유일하다”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유정복 후보 선대위 관계자는 “민주당의 ‘검수완박’과 이재명 도피 출마 등으로 민심이 국민의힘 쪽으로 쏠리면서 지지선언 단체가 계속 늘고 있다”며 “시민들의 지지에 감사드리고 끝까지 있는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