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보관리단-한강문화관-여주시가족센터, 여성 가족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강보관리단-한강문화관-여주시가족센터, 여성 가족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2.05.2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한강보관리단 및 수자원환경(주) 한강문화관이 지난 5월 19일 여주시가족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K-water 한강보관리단 및 수자원환경(주) 한강문화관이 지난 5월 19일 여주시가족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한강보관리단)

[여주=유형수기자] K-water 한강보관리단 및 수자원환경(주) 한강문화관이 지난 5월 19일 여주시가족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 기관의 업무협약은 지역사회의 환경문화가족 관련, 프로그램의 다양성 증진에 있다. 즉 여주시민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양질의 환경문화 프로그램을 공동개발 및 추진협력을 통해 지역민 문화복지 발전에 기여하고자 뜻을 모으고자 진행했다.

여주의 남한강변에 자리하여 시민들에게 쾌적한 공간과 다양한 문화행사를 제공하고 있는 한강문화관 측과 여주시민복지를 위해 힘쓰는 여주시가족센터간의 이번 업무협약은 향후 시민문화복지를 위해 다양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이와 관련된 뜻깊은 행사가 예정되어 있는데, 오는 5월 28일 여주시가족센터가 주최하는 가족의 달 기념행사로 ‘온가족-한동네축제’가 한강보관리단과 한강문화관의 후원으로 한강문화관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