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3회 '사랑 한 스푼, 영양 한 스푼 튼튼 레시피 공모전' 개최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3회 '사랑 한 스푼, 영양 한 스푼 튼튼 레시피 공모전' 개최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5.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센터에 등록된 시설 대상으로 제3회 '사랑 한 스푼, 영양 한 스푼 튼튼 레시피 공모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구리시)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센터에 등록된 시설 대상으로 제3회 '사랑 한 스푼, 영양 한 스푼 튼튼 레시피 공모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구리시)

[구리=조태인기자] 구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센터에 등록된 시설 대상으로 제3회 '사랑 한 스푼, 영양 한 스푼 튼튼 레시피 공모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영·유아 편식 예방과 다채로운 식단 구성을 통한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신메뉴 레시피를 개발하고자 추진된 사업으로, 센터에 등록된 어린이 시설의 원장, 교사, 조리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공모를 접수 받았다.

지난 4월 11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12개 시설 참가, 25개 레시피를 접수 받았다.

접수된 레시피 심사 후 5월 11일 수상작 발표, 5월 23일 시상 및 상품 전달식을 가졌다.

엄애선 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센터, 어린이집, 학부모가 아이들의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함께 모색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급식 현장의 의견이 반영된 식단을 구성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달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