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청소년수련관, 6월 청소년 프로그램 운영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6월 청소년 프로그램 운영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5.24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6월 청소년 프로그램 운영 안내문

[인천=임영화기자]인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이 오는 6월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6월 청소년 프로그램은 ‘청소년동아리콘서트 W.o.W’와 ‘청소년스포츠한마당’, ‘토요일엔 피크닉’ 등의 행사와 축제형 프로그램이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청소년동아리콘서트 W.o.W’에서는 6월 18일 14시에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수련관 소속 동아리 4팀과 지역 내 중·고등학교 청소년동아리 4팀이 공연할 예정이다.

‘제1회 청소년 스포츠 한마당’은 6월 18일 13시부터 수련관 지하 체육관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스포츠 활동이다. 이번 한마당에서는 이전까지 진행해온 청소년 농구대회 외에도 다양한 연령과 성별이 참여할 수 있도록 배드민턴, 줄넘기 등의 종목을 추가했다.

‘토요일엔 피크닉’은 4월, 6월, 9월, 11월로 총 4회 진행하며, 회차마다 주제에 맞는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는 축제형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6월 25일 14시부터 수련관 야외 한꿈마당에서 역사와 전통에 관한 체험부스와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전예약 없이 행사 당일에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으로 ▲6월 4일부터 5일까지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청소년수련관과 인천 영종도 일대에서 줍깅을 하는 특성화청소년교실 ▲6월 4일 청소년활동인증프로그램 그린잡 보드게임 ‘안녕, 그린잡’ ▲6월 11일 영상미디에센터 ‘성우 특강’과 우드피아 일일체험 ‘나만의 목공 DIY’ ▲6월 25일 우드피아 ‘오픈목공방’ 등을 진행한다.

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500-220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portal.icbp.go.kr/bpy)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