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국민의힘 의왕시장 후보에 잇단 지지선언 이어져
김성제 국민의힘 의왕시장 후보에 잇단 지지선언 이어져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2.05.24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 주택관리사 및 공동주택관리종사자, 의왕시 보부상 잇단 지지선언
-김 후보 ‘공동주택 종사자의 열악한 근로여건 개선하겠다’
-김 후보, ‘의왕민속 5일장 개장으로 직거래 장터 활성화 시키겠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회원 및 공동주택 관리종사자들이 김성제 의왕시장 후보를 지지하고 있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회원 및 공동주택 관리종사자들이 김성제 의왕시장 후보를 지지하고 있다.

[의왕=김두호기자] 김성제 국민의힘 의왕시장 후보를 지지하는 단체들이 줄을 잇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김 후보 선거캠프에 따르면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최승용 회장)과 회원 및 공동주택 관리종사자는 이날 오전 11시에 김 후보 캠프를 찾아와 지지를 선언했다.

이 자리에서 최승용 회장은 “의왕 시민의 70% 이상이 거주하고 있는 공동주택의 관리 문화가 더 이상 무관심 속에 방치되어서는 안된다”며 “올바른 공동체 관리 문화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서는 김성제 후보가 적임자다”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이에 김 후보는 “공동주택 종사자들이 깨끗한 주거문화를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며 “공동주택 종사자의 열악한 근로여건 개선에 관심을 기울이고 바람직한 관리정책을 적극 수립하고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지지 선언식은 김성제 국민의힘 의왕시장 후보 선거캠프에서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 과천의왕지부회 이기영 총무, 설문수 지부장을 비롯한 20여 명과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어 ‘의왕 민속 5일장 추진위원회’가 5백여 명의 회원을 대신해 박상길 회장을 비롯한 임원 11명이 참석해 김성제 국민의힘 의왕시장 후보를 지지를 선언했다.

최 회장은 “ 김 후보가 시장이 되셔서 의왕민속5일장 개장을 건의드린다”며 “5백여 명의 회원을 대표해 김 후보님을 적극 지지한다”고 지지선언을 했다.

김성제 후보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일 이라면 무엇이든 돕겠다”며 “민속5일장 개장해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답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