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국민의힘 의왕시장 후보 지지선언 확산
김성제 국민의힘 의왕시장 후보 지지선언 확산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2.05.2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제 후보 ‘시민통합에 앞장서겠다’ 약속...
24일, 의왕시 지역에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지역 인사 24명이 ‘성제열림캠프’를 찾아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24일, 의왕시 지역에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지역 인사 24명이 ‘성제열림캠프’를 찾아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의왕=김두호기자] 의왕시장 선거가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힘 김성제 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이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25일 김 후보 캠프에 따르면 24일, 지역에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지역 인사 24명이 ‘성제열림캠프’를 찾아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이날 “김성제 후보가 의왕시장에 당선되면 시민갈등으로 갈라진 민심을 하나로 화합해 달라”며 시민통합을 주문했다.

이에 김 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국정철학인 국민통합에 발맞춰 의왕시가 선제적으로 시민통합에 앞장 서겠다”고 답했다.

이날 이재훈, 김태춘, 지영호, 이종천, 류승진, 정남훈, 김교민, 권성중, 최명식, 김종문, 함필식, 정용희, 송국찬, 한상관, 이중두, 김상원, 오경희, 김수길, 박성식, 황춘연, 심장섭, 이종만, 강희정, 유하비 등 24여 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한편, 이에 앞서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경기도회(최승용 회장)과 회원 및 공동주택 관리종사자도 24일, 김성제 의왕시장 캠프를 찾아 지지를 선언한 바 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