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피플투피플 동두천챕터, 미군장병과 ‘지역아동센터 도시락 봉사’ 나눔 실시
국제피플투피플 동두천챕터, 미군장병과 ‘지역아동센터 도시락 봉사’ 나눔 실시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2.05.2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피플투피플 동두천챕터, 미군장병과 사랑의 도시락 나눔 (
국제피플투피플 동두천챕터, 미군장병과 사랑의 도시락 나눔 (사진=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 소속 자원봉사단체 국제피플투피플(이하 PTP) 동두천챕터가 지난 26일 미 2사단 영내 군인 운동장에서 PTP회원, 지역아동센터원장, 미군210화력여단 70대대(대대장: LTC James Hubbard)장병 등 40명이 참여하여 ‘지역아동센터 도시락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지역아동센터 도시락 봉사’ 활동은 PTP 동두천챕터에서 경기도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공모 지원에 선정된 사업으로 미군장병과 함께 도시락을 만들어 지역아동센터 아동 300명에게 전달했다.

김형익 회장은 “우리 지역에서 생활하는 미군장병도 지역사회를 위해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싶어한다. 물질적인 도움도 좋지만 이런 활동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한층 돈독해지는 계기가 되고 있다. 추억과 우정을 나누며 이웃도 도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는 감사의 의미로 김밥과 호박 식혜를 준비하여 봉사에 참여한 미군 장병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했다고 전했다.

PTP 동두천챕터에서는 오는 6월 중에도 도시락 나눔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오는 11월에는 미군장병과 함께 시·청각 장애인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