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이랜드재단과 함께 '천사박스 캠페인' 성황리에 마쳐
지파운데이션, 이랜드재단과 함께 '천사박스 캠페인' 성황리에 마쳐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6.01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사박스 캠페인 전달식.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이랜드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여성가장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천사박스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지난 31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이랜드재단과 함께 5월 10일인 한부모가정의 날을 맞아 홀로 자녀를 양육하는 저소득층 여성 가장 1,004가정을 선정하고 여성가장의 건강과 자존감 향상을 위해 45만원 상당의 영양제, 화장품, 악세사리 등으로 구성한 천사박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천사박스 구성을 위해 지파운데이션, 굿윌스토어, 기빙플러스, 행복한나눔은 화장품과 영양제를 지원하고, 이랜드재단이 이랜드 쥬얼리사업부의 가방과 액세서리를 후원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한부모가정의 날을 맞이해 홀로 자녀양육과 생계를 꾸려가는 1,004가정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라며, “어려운 상황에 놓인 가정을 위해 함께 해 주신 캠페인을 주최해 주신 이랜드재단을 비롯해 협력기관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파운데이션은 이랜드재단과 지난해 7월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저소득 한부모 가정이 매월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권 바우처를 지급해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랜드재단은 나눔가게에 이랜드그룹의 물품을 기증해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해 상호협력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