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당선인 "3대가 행복한 광주시 만들겠다"
방세환 광주시장 당선인 "3대가 행복한 광주시 만들겠다"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2.06.0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세환 광주시장
▲방세환 광주시장

[광주=정영석기자] 국민의힘 방세환 광주시장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동희영 후보를 꺾고 경기 광주시장으로 최종 당선됐다.

방세환 후보는 입장문을 통해 “부족하지만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광주시민 한분 한분의 격려와 질책 결코 잊지 않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방 후보는 “함께 경쟁한 동희영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에게도 심심한 위로와 격려의 말 전한다”며 “동희영 후보를 지지해주신 시민의 뜻도 함께 존중하며 안고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광주시민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언젠가 다시 햇빛이 비추리라 생각하며 열심히 달려왔다”면서 “그래서 더더욱 광주시민의 민심이 무엇인지, 어떻게 더 잘 귀 기울여 들을 수 있을지 생각하며 이번 선거에 임하였다”고 소회를 밝혔다.

그러면서 “시장 당선이라는 종착역에 도착한 것이 아닌, 40만 시민의 가치를 더하고 방세환과 함께하는 광주의 미래를 위해 초심의 마음으로 불철주야 다시 또 뛰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방 후보는 이어 “저를 지지해주셨던 시민분들은 물론, 그렇지 않은 시민분들도 모두 소중하고 존경하는 광주시민이며 따뜻한 마음과 봉사하는 자세로 광주의 화합을 도모하겠다”면서 “아이에게 꿈을, 청년에게 기회를, 어르신께 복지를 제공하여 3대가 행복한 광주시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선관위는 3일 오전 11시 남한산성아트홀에서 당선증 교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