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 시장 당선자, “약속드린 공약 이행과 동두천 발전 위해 악착같이 일할 것”
박형덕 동두천 시장 당선자, “약속드린 공약 이행과 동두천 발전 위해 악착같이 일할 것”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2.06.0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승리에 도취되지 않고, 동두천 시민께서 헌신할 기회를 주신 의미 되새길 것
- 찾고 싶고, 살고 싶고, 다시 돌아오고 싶은 동두천 만들 것 다짐!
▲박형덕 동두천 시장 당선자

[동두천=김해수기자] 국민의힘 박형덕 후보가 동두천시장에 당선됐다.

박형덕 국민의힘 동두천 시장 후보가 지난 1일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동두천 시장으로 당선됐다. 이로써 박형덕 당선자는 최용덕 후보에게 패배했던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설욕하고 동두천 시장의 꿈을 이루게 됐다.

박형덕 후보는 입장문을 통해 “동두천을 생각하면 기쁨보다 책임감이 무겁게 다가온다”라며 “승리에 도취되지 않고 지금부터 바로 차근차근 동두천의 현안을 풀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친 최용덕?정문영 후보님께 고생하셨다는 말씀과 함께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후보님들이 말씀 주셨던 좋은 공약들을 적극 수용하여 동두천 모든 시민의 마음을 온전히 담는 큰 그릇으로써 동두천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앞으로 윤석열 정부, 경기도, 그리고 김성원 국회의원과 함께 시민 여러분의 동두천을 위해 더 악착같이 일해 보내주신 격려와 사랑에 성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