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연, 2022 국제평화공헌대상·대한민국 우수기자대상 수상자 발표
한기연, 2022 국제평화공헌대상·대한민국 우수기자대상 수상자 발표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2.06.0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평화공헌대상에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수상
2020년 대한민국우수기자대상 시상식. 사진 = 한기연
2020년 대한민국우수기자대상 시상식. 사진 = 한기연

[경인매일=권영창기자]한국기자연합회가 주최하고 국제 평화 공헌 대상 조직위원회와 한국기자연합회 우수 기자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5회 '국제평화공헌 대상' 시상식과 2022년도 한국기자연합회가 선정한 '대한민국 우수기자 대상' 시상식이 오는 24일 오후 6시30분 연세대 동문회관 3층 그랜드 볼륨에서 함께 개최된다.

제5회 ‘국제 평화 공헌 대상'은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와 민족을 위해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세계 평화와 언론 발전에 이바지한 분들을 추천받아 매년 단 3명에게만 주어지는 권위 있는 상이다. 

이번에는 반기문 전 UN사무총장이 선정됐다.

2022년 '대한민국 우수 기자상'은 언론 발전을 위해 노력한 기자들 중에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한국기자연합회가 선정한 대한민국 우수 기자 대상 수상자는 총 16명이다.

이창열 한국기자연합회 회장은 “이번 국제 평화 공헌대상 수상자는 국제 평화에 공헌하신 분들과 언론과 사회 전반에 걸쳐 묵묵하게 자기 맡은 바 책임과 임무에 충실하며 대한민국 발전에 이바지하신 존경받는 분들이 추천되고 있다”라며 “많은 추천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한국기자연합회를 위해 매년 회비를 내어주어 연합회 발전과 취재 기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사외이사들 중에 선정해 공로패와 감사패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