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혁신교육연수원, 공직 가치 및 공동체 의식 확산 위한 인터뷰 전문 정기 간행물 ‘월간 교육행정’ 창간
경기도혁신교육연수원, 공직 가치 및 공동체 의식 확산 위한 인터뷰 전문 정기 간행물 ‘월간 교육행정’ 창간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2.06.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혁신교육연수원이 인터뷰 전문 정기 간행물 ‘월간 교육행정’을 창간했다. (사진=
경기도혁신교육연수원이 인터뷰 전문 정기 간행물 ‘월간 교육행정’을 창간했다. (사진=경기도혁신교육연수원)

[경인매일=유형수기자] 경기도혁신교육연수원이 인터뷰 전문 정기 간행물 ‘월간 교육행정’을 창간했다.

이 간행물은 도교육청 소속 공무원 기자단이 경기교육가족을 비롯해 무용가, 작가 등 여러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을 직접 취재한 인터뷰를 소개하면서 공직 가치와 공동체 의식을 확산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창간호에는 ▲내 삶의 주인으로 성장하는 아이들, ▲학생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합니다, ▲디지털 세상에서 펼치는 교육이야기, ▲감사(監査)해서 감사(感謝)해요, ▲최고이거나 최초이거나, ▲플라멩코를 사랑한 그녀, ▲BOOK LIFE 등으로 구성됐다.

또 학교 현장 이야기를 담은 ‘교육행정 마음사전’은 교육행정실에서 겪은 여러 일과 관계에서 일어나는 따뜻한 현장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경기도혁신교육연수원 한양수 원장은 “이 간행물 발간을 통해 학교 현장에서 교육공동체가 서로 이해하고 공감하는 조직 문화가 꽃피우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교육공동체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식들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