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환율우대 100%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환율우대 100% 이벤트 실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6.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7월 29일까지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환율우대 100%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KB국민은행이 7월 29일까지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환율우대 100%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환테크에 관심있는 개인고객을 위해 실시됐으며, 대상 고객은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을 신규 가입한 고객이다. KB국민은행은 대상 고객 전원에게 환율우대 100% 혜택을 제공한다.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은 상품 가입시점에 목표환율을 지정해 이자와 환차익을 동시에 추구하는 재테크용 외화정기예금으로, 은행이 매일 고시하는 최초환율이 고객의 목표환율 이상인 경우 자동해지돼 가입기간에 따른 이자뿐만 아니라 환차익도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지난 2월 진행한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환율우대 100% 이벤트'에 보여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환차익과 이자, 환율우대 혜택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