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안양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받아
제4회 ‘안양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받아
  • 김두호 기자 korea2525@kmaeil.com
  • 승인 2022.06.0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수기간 6. 7. ∼ 7. 4. 안양청년의 날(9. 17) 시상
봉사·산업경제·문화예술·체육·청년활동·미래인재. 6개 부문 각 1명 선정
청년행복도시 안양시가 지역에서 모범적인 생활로 타의 모범이 되는 청년 발굴에 나선다. 안양시가 7월 4일까지 ‘안양시 청년상’후보자를 추천받는다.(사진=안양시)
안양시가 ‘안양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을 7월 4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사진=안양시)

[안양=김두호기자] 안양시가 ‘안양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을 7월 4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청년상은 ‣봉사 ‣산업경제 ‣문화예술 ‣체육 ‣청년활동 ‣미래인재 등 6개 부문에서 각 1명씩 선발한다. 

지역에서 2년 이상 거주하는 19세~39세로서 건전한 생각을 갖고 있는 청년층 대상이며, 산업경제 부문은 거주기간 관계없이 안양시 소재 직장에서 2년 이상 근무하고 있거나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경우이다.

공무원, 학교장, 청년단체장, 사회단체장 또는 5인 이상 추천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추천서와 공적조서에 부문별 증빙서류를 첨부해 시 해당 부서 방문 또는 우편이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추천자의 공적을 면밀하게 분석 검토해 부문별 1명의 수상자를 확정, 오는 8월 31일 결과를 공지하고, 9월 17일 ‘안양시 청년의 날’에 시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년상 후보자 추천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안내는 안양시 홈페이지 또는 안양청년광장에서 “제4회 안양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의 미래 발전에 도움이 되고 청년층에 본보기가 되는 숨은 청년 발굴에 많은 관심과 추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두호 기자
김두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korea2525@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