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대치WM, 투자센터잠실WM 세미나 개최
미래에셋증권 대치WM, 투자센터잠실WM 세미나 개최
  • 권영창 기자 k-economy@naver.com
  • 승인 2022.06.1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래에셋증권
사진 = 미래에셋증권

[경인매일=권영창기자]미래에셋증권 대치WM은 14일 오후 3시 부터 강남구민회관에서 부동산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부동산세미나는 미래에셋증권 VIP컨설팅팀 허혁재 수석매니저가 강사로 나와 ‘새정부 부동산 정책과 APT시장 전망’ 을 주제로 강의한다.

이성민 미래에셋증권 대치WM 지점장은 “이번 세미나는 새 정부 부동산 정책 관련 APT 시장 전망에 대한 점검을 통해 자산 배분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부동산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치WM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어 27일 오후 3시 30분부터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에 위치한 대회의장에서 글로벌 금융변화 및 하반기 핵심투자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이자 미래에셋증권 부사장인 한상춘 논설위원이 1부 강사로 나와 글로벌 거시경제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2부는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잠실WM 박정욱 센터장이 하반기 핵심투자전략에 대해 안내한다.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잠실WM 센터장은 "최근 글로벌 경제 침체 우려로 많은 투자자들께서 글로벌 금융변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거시경제에 있어 국내 최고 전문가로 평가받는 한상춘 위원과 함께 글로벌 경제에 대한 눈높이를 한 차례 올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나 한정된 자리로 인해 선착순으로 사전예약후 참석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잠실WM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