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자원봉사센터, 홍보 서포터즈 모집
계양구자원봉사센터, 홍보 서포터즈 모집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6.17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 서포터즈 모집 홍보물

[인천=임영화기자]인천광역시 계양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상석)는 오는 20일까지 홍보 서포터즈 20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계양구 자원봉사센터 소속 20대~30대 봉사자 중 평소 사진촬영과 글쓰기를 좋아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을 운영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기간 내 센터사업에 최소 3개 이상 참여해야 하며, 월 1건 이상 콘텐츠 제작 활동이 가능해야 한다.

활동을 희망하는 사람은 계양구자원봉사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정 결과는 인터뷰를 거쳐 개별로 안내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본격적인 활동에 필요한 교육을 이수하고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센터 사업(모집, 활동소개), 단체활동 소개 등 자원봉사 저변확대를 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활동 기준을 충족한 서포터즈에게는 자원봉사시간이 인정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센티브 등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자원봉사센터(☎032-430-7725)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석 계양구자원봉사센터장은 “서포터즈의 SNS 홍보활동을 통해 자원봉사의 사회적 가치가 지역사회에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20~30대청년 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