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지오겔 모델에 '지코' 발탁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모델에 '지코' 발탁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6.2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피지오겔 모델로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 '지코'를 발탁했다. (사진=LG생활건강)

[경인매일=김준영기자] LG생활건강이 피지오겔 모델로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 '지코'를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지코의 솔직한 매력이 '꾸미지 않아도 빛이 나는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피지오겔의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코가 모델로 선정된 것을 기념, 그가 직접 사용한 후 여름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선정한 ▲레드 수딩 AI 썬스크린 ▲DMT 워터블라스트 젤 크림의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해당 한정판 에디션은 지코의 사인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으로, LG생활건강은 새롭게 선보이는 에디션과 함께 지코 사인이 들어간 쿨링백 증정, 지코가 출연하는 뮤직 페스티벌 티켓 제공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나다움'을 추구하는 피지오겔의 철학과 아티스트로서 독창적인 자기만의 영역을 구축한 지코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면서 "지코와 함께하는 피지오겔의 새로운 모습에 고객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오는 7월 지코와 함께 협업한 피지오겔의 남성 전용 라인 'DMT for MEN'을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