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인천시민대학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개최
인하대, 인천시민대학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6.2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5일 오후 2시, 인하대 본관 하나홀에서 진행
인천시민 대상으로 동아리 축하공연과 팝페라 공연 예정
인천시민대학과 인하대학교가 함께하는 작은음악회’ 포스터.

[인천=김정호기자]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 평생교육원은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2시 인하대 본관 2층 하나홀(대강당)에서 ‘인천시민대학과 인하대학교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인하대 평생교육원은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청년시민캠퍼스’ 지정을 축하하고 청년시민캠퍼스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한 지역 주민들에게 보답하고자 작은음악회를 기획했다.

음악회는 인천시민대학 수강생과 인천시민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며, 코로나가 완벽히 종식되지 않은 상황을 감안하여 마련된 객석의 50% 이하인 200명만 참여할 수 있다. 공연관람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작은 음악회는 인하대학교 응원단 아세스(ASSESS)와 인하오케스트라, 피아노 동아리의 축하공연과 특별초청공연으로 JTBC 팬텀싱어3 본선 진출팀인 까멜레옹의 팝페라 공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출연진 소프라노 복지은의 무대로 채워질 예정이다.

김승현 인하대 평생교육원 원장은 “코로나로 지친 인천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인천시민대학 수강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며 “수강생 여러분과 인천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홈페이지나 인하대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인하대학교 청년시민캠퍼스(032-860-829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