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일동면 주민자치회, 주민설명회 및 소통음악회 개최
포천시 일동면 주민자치회, 주민설명회 및 소통음악회 개최
  • 김은섭 기자 kim5037@kmaeil.com
  • 승인 2022.06.2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일동면 주민자치회(회장 김경자)는 지난 16일 주민설명회 및 소통음악회를 개최했다.
포천시 일동면 주민자치회(회장 김경자)는 지난 16일 주민설명회 및 소통음악회를 개최했다.(사진=포천시)

[포천=김은섭기자] 포천시 일동면 주민자치회(회장 김경자)는 지난 16일 주민설명회 및 소통음악회를 개최했다.

일동면 주민자치회는 주민설명회에서 주민총회를 앞두고 상반기 주민자치회 사업 결과 및 하반기 사업계획을 보고하고, 주민 의견 수렴 및 주민총회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그동안 코로나19로 진행하지 못했던 소통음악회를 개최하여 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주민설명회에서는 1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해 사업에 대한 궁금한 점 및 개선점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앞으로 일동면 주민자치회가 추진했으면 하는 사업들을 제안했다. 

김경자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총회를 앞두고 주민들에게 일동면 주민자치회의 사업을 보고하고, 개선점과 23년 주민자치사업에 대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의미있었다.”면서 “소통음악회를 개최해 지역주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김남현 일동면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기관장과 단체, 주민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주민자치회의 사업 추진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