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원피에스, 한국핀테크산업협회 가입을 통한 회원사들과 제휴 확대
㈜케이원피에스, 한국핀테크산업협회 가입을 통한 회원사들과 제휴 확대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2.06.22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원피에스 강승구 대표이사
㈜케이원피에스 강승구 대표이사

[경인매일=권영창기자]㈜케이원피에스가 한국핀테크산업협회에 가입해 회원사들과 함께 사업의 저변을 확대할 전망이다.

㈜케이원피에스는 지난 5월 한국핀테크산업협회에 정회원사로 가입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협회장 이근주)는 핀테크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각종 정책과 경영환경 조성을 위해 대외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 설립된 단체로 네이버파이낸셜, 비바리퍼블리카, 카카오페이, 빗썸 등 결제부터 가상화폐까지 다양한 핀테크 분야의 기업이 소속되어 있다.

이번 가입으로 인해 ㈜케이원페에스는 350개 핀테크 회원사들과 제휴 사업확대 및 혁신적인 결제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케이원피에스 강승구 대표이사는 "㈜케이원피에스는 PG서비스, 배달대행 결제플랫폼, 다양한 결제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앞으로 제휴사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핀테크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대표 결제솔루션회사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원전자의 자회사인 ㈜케이원피에스는 지난 2015년 05월 설립되었으며 7000여개의 회원사를 보유한 중소기업융합중앙회 회장을 역임한 강승구 대표이사가 사령탑을 맡고 있다.

㈜케이원피에스는 신용카드사들과 PG특약을 완료하여 가맹점들에게 다양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Mini키오스크 결제, 배달주문 플랫폼 “요리조리App” ,캐디피 결제플랫폼(굿캐디), 임대관리 솔루션, 바이오인증,등 새로운 결제 및 서비스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