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필리핀 ‘보홀 세미 패키지 여행 상품’ 첫 선
노랑풍선,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필리핀 ‘보홀 세미 패키지 여행 상품’ 첫 선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6.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밤 9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고객과 양방향 소통
네이버 쇼핑라이브 보홀 세미 패키지 여행 상품 런칭. 사진 = 노랑풍선
네이버 쇼핑라이브 보홀 세미 패키지 여행 상품 런칭. 사진 = 노랑풍선

[경인매일=김준영기자]노랑풍선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필리핀 보홀 세미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노랑풍선의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24일 밤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전속 쇼호스트인 미미언니(노금미)가 진행하는 럭셔리 힐링 여행쇼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통해 방송된다.

필리핀 보홀은 △하얀 백사장과 투명한 바닷물로 유명한 알로나 비치 △다이버들의 성지 발리카삭 아일랜드 △1,200여 개의 삼각뿔 언덕이 모여 장관을 이루는 초콜릿 힐 △세계에서 가장 작은 영장류인 안경원숭이 보호구역 등이 있는 대표적인 휴양지이다.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4성급 ‘솔레아 코스트 리조트 팡라오’와 5성급 ‘헤난 타왈라 리조트 보홀’ 두 군데 숙박을 제공하며, 4일/5일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이에 고객들은 개인 취향과 스케줄을 고려해 숙박 및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국적기인 제주항공을 통해 편안하고 쾌적한 이동을 보장하며, 오전에 출발하는 항공편을 이용해 고객들이 보다 많은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외에도 △진귀한 조개들을 전시한 노바셀 뮤지엄과 성 어거스틴 성당 등 보홀 시티투어 △스킨스쿠버 다이빙 무료 강습 등을 포함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출발 3일 전까지 80달러 상당의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5만 원으로 할인해 주고, 전 일정을 노쇼핑으로 진행하는 등 고객 부담을 대폭 줄였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중 구매자 전원에게는 △필리핀 전통 마사지 120분 △필리핀 현지 망고주스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PRE-LDF PAY 5천 원(1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등 단독 혜택을 준다.

라이브 중 ‘솔레아 코스트 리조트 팡라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10개 팀에 ‘헤난 타왈라 리조트 보홀’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고객과 보다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처음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우리나라에서 여러 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관심을 받아온 필리핀 보홀에서 황홀한 자연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내 라이브쇼 카테고리에 접속하거나 검색창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검색 후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