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상이군경회-LIG넥스원 세계상이군인체육대회 후원 업무협약 체결
대한민국상이군경회-LIG넥스원 세계상이군인체육대회 후원 업무협약 체결
  • 권영창 기자 p3ccks@hanmail.net
  • 승인 2022.06.2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덕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사무총장과 유영식 LIG넥스원 전략커뮤니케이션실장이 28일 서울 여의도 중앙보훈회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제공

 

[경인매일=권영창기자] 대한민국상이군경회과 LIG.넥스원이 여의도 중앙보훈회관에서 대한민국민국상이군경회 이수덕 사무총장과 LIG넥스원 유영식 전략커뮤니케이션실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국가유공상이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28일 체결했다.

양측은 국가안보와 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상이자의 자긍심 고취와 복리증진을 위한 기반 조성 및 상호 협력을 공동 추진해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세계상이군인체육대회(인빅터스게임) 참가 후원 대상기업으로 지정되는 LIG넥스원은 앞으로 우리나라 상이군인들과 전 세계 상이군인의 희생을 기리고 그들을 예우하기 위해 창설된 인빅터스게임에서 보다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게 된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상이군경회는 국가유공상이자들의 자긍심 고취와 복리증진, 나아가 인빅터스게임을 통한 대한민국의 글로벌 위상 제고를 위해 앞으로 LIG넥스원과 함께 인빅터스게임 참가를 포함한 다양한 국가유공상이자 지원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