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이희문·범진·라퍼커션이 한 자리에!···'김포시민 힐링 콘서트'
YB·이희문·범진·라퍼커션이 한 자리에!···'김포시민 힐링 콘서트'
  • 허규범 기자 hkb3536@naver.com
  • 승인 2022.06.29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포아트빌리지 야외공연장서 7월 2일 오후 7시 30분 무료 개최
코로나19 극복 김포시민 힐링 콘서트의 홍보물. (사진=김포문화재단)
<코로나19 극복 김포시민 힐링 콘서트>의 홍보물. (사진=김포문화재단)

[김포=허규범기자] 김포문화재단이 오는 7월 2일 오후 7시 30분 김포아트빌리지 야외공연장에서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힘들었던 김포시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한 <코로나19 극복 김포시민 힐링 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한다.

29일 김포문화재단에 따르면 <코로나19 극복 김포시민 힐링 콘서트>에는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 ‘YB(윤도현밴드)’ ▲전통 국악의 틀을 벗어난 퍼포먼스로 유명한 ‘이희문 OBSG4BS’ ▲가수 진주의 동생인 싱어송라이터 ‘범진’ ▲강렬한 브라질리언 리듬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라퍼커션’이 참여한다.

공연 관람을 원할 경우, 별도의 사전예매 없이 오후 6시 30분부터 현장에서 선착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주차 장소가 협소해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날 공연은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필수 착용 안내, 출입 시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등을 통해 정부 생활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될 방침이다. 

재단 관계자는 “김포시민 여러분이 문화예술 관람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희망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고 시민과 더불어 행복할 수 있는 문화여가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다양한 문화·공연예술 콘텐츠를 선보이는 김포문화재단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공연의 기타 세부 정보는 김포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통진두레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