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북구도서관, 우리 마을의 여름방학을 부탁해 수강생 모집
인천시교육청북구도서관, 우리 마을의 여름방학을 부탁해 수강생 모집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6.30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교육청북구도서관 우리 마을의 여름방학을 부탁해 수강생 모집 안내문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관장 정만교)은 여름방학 기간 유아동, 성인 등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우리 마을의 여름방학을 부탁해」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유아 6~7세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책 쿵! 놀이 짝!」은 책 속 주인공과 이야기를 접해보고 다양한 놀이의 독후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독서에 대한 흥미와 창의력, 자신감 향상을 기대해본다.

초등1~3학년 대상 프로그램은 서양 매듭인 마크라메의 방법을 익히고 자개 모빌, 매듭 가방 고리, 조화 벽걸이, 휴지 걸이 등의 소품을 만들어 보는 「만지작 만지작 마크라메」를 운영한다.

3D펜을 사용해 도형, 입체, 공간 능력을 익히고 창의적 표현활동을 통해 창의력, 상상력을 키우는 「3D펜 공작소」에서 초등3~4학년의 학습자를 모집한다.

초등4~6학년 대상으로 젠탱글의 방법을 이해하고 몰입과 집중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탱글 탱글 젠탱글」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성인 대상 프로그램은 프랑스 자수의 기초를 배워 브로치, 손거울, 찻잔 받침 등의 소품을 만들어 보는 「프랑스 자수 소품 만들기」를 운영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7월 1일(금)부터 북구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로 선착순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