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스테이지 에피소드5 ‘원슈타인’ 편 공개...유튜브 콘서트 통해
세븐일레븐, 세븐스테이지 에피소드5 ‘원슈타인’ 편 공개...유튜브 콘서트 통해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7.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호미곶점 배경으로 대표곡 ‘존재만으로’, ‘캥거루’ 불러
세븐스테이지 원슈타인. 사진 = 세븐일레븐

[경인매일=황성규기자] 세븐일레븐의 대표 MZ세대 소통 콘텐츠인 세븐스테이지(7-STAGE)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다섯 번째 음악 감성 스토리 ‘원슈타인’ 편이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복세편세)에 1일 오후 공개된다.

세븐스테이지는 전국 곳곳에 위치한 세븐일레븐의 특색 있는 점포를 배경으로 유명 아티스트의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는 콘텐츠로 지난해 6월(박재정 편) 첫 선을 보였다.

2030 취향저격 힙합 무대로 꾸며진 이번 세븐스테이지 주인공은 원슈타인으로 인기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인 만큼 콘서트 장소도 휴양지에 위치한 ‘포항호미곶점’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포항호미곶점’은 지난해 10월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아름다운 점포찾기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했던 점포로 바다 경관이 매우 아름답다.

원슈타인은 세븐일레븐 포항호미곶점 세븐스테이지에서 대표곡인 ‘존재만으로’와 ‘캥거루’를 불렀다. ‘

세븐일레븐은 이번 세븐스테이지 ‘원슈타인’ 편 공개와 함께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세븐스테이지 원슈타인 편을 시청하고 관람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UCLA 시그니처 바람막이,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1만원) 등을 증정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세븐스테이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편의점이라는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로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실제 세븐스테이지 영상 조회수는 평균 58만회에 달하며, 세븐일레븐 유튜브 구독자 수도 2배 가량 증가했다.

최주현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담당은 “세븐스테이지는 아름다운 세븐일레븐 점포를 배경으로 MZ세대와의 소통과 공감을 추구한다”며 “인기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실력있는 신인의 등장을 알리는 등용문 등 다양한 운영 콘셉트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