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유학생 송금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 유학생 송금 이벤트 실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7.0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이 유학생 송금 이벤트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신한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신한은행은 5일 유학생 학비 송금 수요 증가에 따른 ‘유학생 송금, 신한은행에서 답을 찾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학생 송금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하는 것으로 지난 1일부터 시작해 오는 9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신한 쏠(SOL) 또는 영업점을 방문해 ‘외국환 은행 유학생 신규 지정’ 및 USD 1,000불 상당액 이상의 ‘유학생 송금’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기존 이용 고객들도 이벤트 기간 내 USD 1,000불 상당액 이상을 송금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받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신한은행은 ‘Myworld 해외 송금 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등록한 송금정보로 자동송금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과거 영업점방문을 통해서만 가능 했던 유학생 지정이 이제는 신한 쏠(SOL)에서 방문없이 편리하게 이용가능해졌다”며 “코로나19의 엔데믹으로 유학을 떠나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계기삼아 이용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