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마전동 주민자치회, 주민과 함께 문화e음’ 성황리 개최
인천 서구 마전동 주민자치회, 주민과 함께 문화e음’ 성황리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7.05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 잊는 주민 화합의 장! 문화예술 공연과 체험부스까지
서구 마전동 주민자치회가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e음 행사를 개최 하고있는 모습. 사진제공=인천서구청

[인천=김정호기자]인천 서구 마전동 주민자치회(회장 이태림) 문화체육분과가 지난 2일 ‘주민과 함께 문화e음’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 이웃 간 소통으로 지역사회를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마전동 주민자치회는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과 함께 천연 디퓨저와 비누를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 부스를 운영해 주민을 맞았다.

검단농협 문화센터 줌바팀의 댄스로 시작해 마전중학교 학생들의 치어리딩과 마술공연으로 이어졌다.

행사에는 강범석 서구청장을 비롯해 박용갑 서구의회의원, 조은상 주민자치협의회장, 황순영 오류왕길동 주민자치회장, 김기봉 검단동 주민자치회장, 정모열 검단동 청소년지도위원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지역주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문화행사가 자주 열려 이웃사랑을 나누고 화합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주민과 함께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구민의 삶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현식 마전동장은 “긴 코로나19 시기를 지나 오랜만에 주민과 함께하는 뜻깊은 하루였다”며 “주민 사업을 위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태림 마전동 주민자치회장은 “규모는 작지만 주민을 위한 큰마음으로 준비한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주민을 위한 자치사업을 더 고민하고 실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