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 동인천역 파크 푸르지오 내집 방문의 날 행사 성료
iH, 동인천역 파크 푸르지오 내집 방문의 날 행사 성료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7.05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인천역 파크 푸르지오 전경. 사진제공=iH(인천도시공사)

[인천=김정호기자]iH(인천도시공사)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동인천역 파크 푸르지오’ 입주예정자 내집 방문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동인천역 파크 푸르지오’는 공공지원 민간임대 연계형 정비사업으로 진행된 지하4층 ~ 지상48층, 12개동, 총 2,562호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이다.

토지등 소유자 대상 398호, 공공임대 167호, 민간임대 1,997호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8월부터 입주를 시작할 예정이다.

내집 방문의 날 행사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 중 하나로, 아파트 입주에 앞서 입주예정자가 직접 주택 내부 마감 상태를 최종 확인해 하자 등 불편 사항에 대해 사전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모바일 앱을 통한 입주예정자 세대 방문 및 A/S접수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였으며, 행사참여가 어려운 입주예정자를 배려하여 대행점검이 가능하도록 점검대행서비스를 제공했다.

입주예정자들은 대규모 단지 내부의 현대적인 폭포정원, 어린이 복합 물놀이 공간 등 다양한 조경시설물과 커뮤니티시설이 잘 정비되어 있었고, 원활하게 내집 방문의 날 행사가 완료되어 높은 만족도를 표현했다.

iH 이승우 사장은 “동인천역 파크 푸르지오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으로 송림동 지역에 공동주택과 공공임대주택 확대 공급이라는 뜻깊은 의미가 있으며, 내집 방문의 날 행사를 통해 주거공간의 품질확보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남은 기간에도 동인천역 파크 푸르지오 아파트가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