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블랙의 신부’ GS샵 업계 최초 드라마 소개 방송
“넷플릭스 신작 ‘블랙의 신부’ GS샵 업계 최초 드라마 소개 방송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7.0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13(수) 20:30, 김희선 주연 넷플릭스 신작 ‘블랙의 신부’ 소개 방송 실시, 홈쇼핑 최초!
- 넷플릭스, 상품 특장점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홈쇼핑에 주목해 드라마 소개방송 성사
- “기존에 보지 못한 상품과 풍성한 재미를 결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경품행사도 진행”
넷플릭스 신작 '블랙의 신부'
넷플릭스 신작 '블랙의 신부'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13일(수) 저녁 8시 30분부터 넷플릭스 신작 시리즈 ‘블랙의 신부’ 소개 방송을 실시한다. 

‘블랙의 신부’는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욕망의 스캔들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배우 김희선이 선택한 첫 넷플릭스 시리즈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금번 ‘블랙의 신부’ 소개 방송은 홈쇼핑 상품 판매 형식을 빌려 드라마 내용과 등장인물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상품이 지닌 특장점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홈쇼핑의 강점에 넷플릭스가 주목하면서 홈쇼핑 업계 최초로 ‘드라마’가 상품으로 등장하게 된 것이다. 

이날 방송에는 주인공 김희선 씨를 비롯, 이현욱, 정유진, 박훈, 차지연 등 주연배우 5명이 모두 출연해 각자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복수, 야망, 욕망 등 드라마를 관통하는 키워드를 세트 상품처럼 구성해 배우들의 즉석 연기로 전달할 계획이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라이브톡을 통해 드라마나 배우에 대한 기대, 소감 등을 재미 있게 보내주는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우정 GS리테일 서비스팀 MD는 “기존 홈쇼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상품과 풍성한 재미를 결제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데다 경품도 획득할 수 있는 유례없는 방송인만큼 많은 분들이 챙겨 보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시리즈 ‘블랙의 신부’는 7월 15일(금)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