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일·생활 균형 CEO 포럼 개최
2022 일·생활 균형 CEO 포럼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7.0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생활균형인천지역추진단 2022년 일·생활 균형 CEO 포럼 개최 기념 사진

[인천=김정호기자]일·생활균형인천지역추진단는 7일 송도 컨벤시아 1층 116호실에서 (사)남동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회장 이영재)에서 주관하고 (사)글로벌녹색경영연구원(원장 이경엽)이 주최한 “2022년 일·생활 균형 CEO 포럼” 이 인천지역 소재 기업대표 및 인사·노무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다고 밝혔다.

김형기 교수(사/글로벌녹색경영연구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특별히 우리나라에서 워라밸(WLB)사업의 최고 권위자인 안선영 소장(일생활연구소)을 모신 가운데 “지역기업과 ‘일생활균형 조직문화’ - ‘숙련’ 노동자의 근속 및 블랙기업 탈피를 위한 최소한의 노력”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절기상 ‘소서’라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인들이 참석하여 CEO와 근로자 간에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워라밸사업의 강점을 통해 기업이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이해 쉽게 전달되어 참석한 기업인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일·생활균형인천지역추진단에서는 10월 21일(금) 오후 6시부터 월미도공원에서 300만 인천시민을 상대로 “2022 일·생활 균형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 전 홍보할 예정이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하는 것으로 행사를 무사히 잘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