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하이원리조트 협업 ‘강원 특산물 담은 RMR 제품’ 출시
프레시지, 하이원리조트 협업 ‘강원 특산물 담은 RMR 제품’ 출시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7.21 0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레시지 X 하이원리조트 제품 협업, 강원도 특산물 곤드레나물 활용한 RMR 제품 2종 출시
- 제품 구매 시 하이원리조트 시설 할인… 구매 고객에 하이원 워터월드 40% 외 외식업장 할인권 증정
곤드레 새우중화전골=프레시지
곤드레 새우중화전골=프레시지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프레시지가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와 협업해 하이원 대표 메뉴에 강원도 특산물을 활용한 레스토랑 간편식(RMR)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RMR 제품은 지난 2월 프레시지와 하이원리조트가 프리미엄 밀키트 및 간편식 제품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후 선보이는 첫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하이원 리조트의 대표 메뉴에 강원도 대표 식재료인 곤드레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제품은 총 2종으로 ▲불향을 더한 진한 육수에 통통한 왕새우와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향긋한 곤드레까지 듬뿍 넣어 깊고 얼큰한 맛이 일품인 시그니처 메뉴 ‘곤드레 새우중화전골’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질 좋은 소고기에 네 가지 버섯의 쫄깃한 식감과 곤드레 나물의 풍미를 가득 담아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자랑하는 ‘곤드레 소 불고기 전골’로 구성되었다.

이번 협업 제품에는 하이원 리조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설 할인쿠폰이 한정 수량으로 포장지에 동봉되어 제공된다. 제품 구입과 동시에 ▲하이원 워터월드 40% 할인 ▲스카이1340 곤돌라 50% 할인 ▲콘도 및 호텔 직영 외식업장 10% 할인 쿠폰을 9월 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하이원 리조트의 인기 레시피에 강원도 특산물인 곤드레 나물을 아낌없이 활용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프레시지 자사몰 및 온·오프라인 마켓을 통해 7월 20일부터 판매된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하이원이 진행 중인 강원도 지역 식자재 구매 활성화의 일환으로 강원도 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곤드레 나물을 활용한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먹거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강원도와 하이원리조트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시지는 8,000평 규모의 HMR 전문 생산시설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유명 외식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비롯한 파트너사의 레시피를 제품화하고 유통망과 판로를 열어주는 간편식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 맛집 ‘백년가게’ 상생 밀키트와 어촌계 특산물을 활용한 간편식사업인 ‘어촌마을’ 밀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퍼블리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