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감각적 컬러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 출시
위니아, 감각적 컬러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 출시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7.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가지 색상과 2개의 도어 소재 조합
위니아, 감각적인 컬러의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 출시. 사진 = 위니아
위니아, 감각적인 컬러의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 출시. 사진 = 위니아

[경인매일=황성규기자] 위니아는 21일 감각적인 컬러로 생동감 있는 주방을 완성할 수 있는 802리터(L)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냉장고 우실과 좌실, 상실과 하실 등의 각 도어 색상을 ‘베이지’, ‘블랙’, ‘오트밀’, ‘애쉬그린’, ‘라벤더, ‘바닐라’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조합했다. 이와 함께 제품에 따라 냉장고 도어 소재를 매트한 질감의 ‘실키 글라스’와 세련된 광택의 ‘샤인 글라스’로 나눠 소비자가 개인 취향에 따라 냉장고의 색상과 소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802리터(L) 양문형 냉장고는 도어 소재 및 색상에 따라 <샤인 라벤더+샤인 베이지>, <샤인 베이지+샤인 블랙>, <샤인 오트밀+샤인 베이지+샤인 애쉬그린>, <실키 오트밀+실키 베이지> <실키 바닐라+실키 베이지> 총 5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위니아 802리터(L) 양문형 냉장고는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STAY), 백화점, 하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하가는 230만원대이다.

위니아 관계자는 “냉장고를 통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주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및 소재를 조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디자인은 물론 냉장고 본연의 기능까지 완벽히 갖춘 이번 신제품에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