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써큘레이터 선풍기 전달
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써큘레이터 선풍기 전달
  • 남기만 기자 giman1872@hanmail.net
  • 승인 2022.07.2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포시 전역 저소득 가정에 총 84대 선풍기 지원
하은호 군포시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저소득 취약계층 냉방용품 지원사업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군포시)
하은호 군포시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저소득 취약계층 냉방용품 지원사업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군포시)

[군포=남기만기자] 군포시와 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하은호, 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20일 더위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시원한 여름선물(써큘레이터 선풍기)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절기 냉방용품 지원사업’으로 시행되었으며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저소득 가정에 집집마다 방문하여 총 84대의 써큘레이터 선풍기를 전달했다.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민애, 부위원장 최명순)는 5~6월에 걸쳐 엔데믹 상황에서 여름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들의 어려움 등을 파악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여왔다. 그 결과 12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하절기 지원할 물품으로 써큘레이터 선풍기를 선정한 것이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코로나19 재유행과 때 이른 폭염 등으로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이번 물품 지원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민관이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는 등 촘촘한 복지망을 갖춰 나가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복지정책과 및 군포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남기만 기자
남기만 기자 다른기사 보기
giman187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