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영화 '헌트'와 대규모 글로벌 캠페인... VIP 시사회 쇼케이스 독점생중계
트위터, 영화 '헌트'와 대규모 글로벌 캠페인... VIP 시사회 쇼케이스 독점생중계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2.07.2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헌트’ 프로필 캠페인을 진행 중인 트위터 영화 공식 계정 캡처/트위터코리아 제공
영화 ‘헌트’ 프로필 캠페인을 진행 중인 트위터 영화 공식 계정 캡처/트위터코리아 제공

[경인매일=윤성민기자]트위터가 영화 '헌트'와 대규모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트위터는 21일 오후 7시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영화 헌트의 주연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특히 오징어게임 등으로 유명세를 떨친 배우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헌트'가 트위터 라이브 출연과 함께 메이킹필름, Q&A영상 등을 트위터에서 최초 공개하며 세계 팬들과의 소통도 동시에 진행된다.

21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는 메가박스 공식 트위터계정과 트위터코리아 공식계정, 글로벌 트위터 영화계정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이용자 누구나 해시태그를 사용한 트윗이나 실시간 댓글로 배우에게 질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8월 2일 오후 7시 영화 ‘헌트’ VIP 시사회 쇼케이스와 레드카펫 현장도 트위터 독점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트위터블루룸 라이브에 앞서 트위터 글로벌 영화 계정은 공식 계정의 헤더 이미지와 자기소개를 변경했으며, 지난 21일 오후 3시에는 영화 ‘헌트'의 뮤직 제작기를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트위터 영화 팬들만을 위한 이정재, 정우성 배우의 Q&A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트위터 글로벌 K팝 & K콘텐츠 파트너십 총괄 김연정 상무는 “올여름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 감독, 정우성 배우와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고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트위터에서 글로벌 팬들에게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K-콘텐츠의 세계적인 위상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만큼 전 세계가 하나로 연결된 공간이자 영화, 드라마 팬들의 소통 공간인 트위터에서 양질의 K-콘텐츠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트렌드도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 10일 국내 개봉 예정인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오징어게임’으로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에미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이자,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이정재, 정우성이 23년 만에 함께 출연하는 작품으로 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