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프리미엄 국내여행 브랜드 ‘내나라여행’ 차별화
하나투어, 프리미엄 국내여행 브랜드 ‘내나라여행’ 차별화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7.2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세분화, 28인승 리무진버스 교체, 4명 이상 소그룹 단독 출발 등
경남 거제 거가대교=하나투어
경남 거제 거가대교=하나투어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는 우리나라의 숨은 멋과 맛을 즐기는 프리미엄 국내여행 브랜드 ‘내나라여행’의 차별화를 꾀한다.

하나투어가 지난 2007년 출시한 내나라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 인증 우수여행상품으로 수차례 선정되는 등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여행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전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에 투숙하고 향토 별미를 맛보며, 각 지역의 자연경관과 전통문화를 즐길 수 있다. 쇼핑관광이나 선택관광, 가이드 경비 등이 없는 여유로운 일정의 상품으로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이나 해외동포 등에게도 인기가 많다. 

내나라여행은 최초 서부권과 동부권 그리고 전국일주로 구성됐으나, 현재는 남해안, 한려수도, 다도해, 제주, 강원, 전북&충청 등 지역을 세분화 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내나라여행 전용 차량도 좌석간격을 넓힌 36인승으로 개조한 버스에서 28인승 리무진버스로 교체했다.

‘[내나라여행] 남해안일주 4일 #여수/남해/거제/부산’은 남해안 관광은 물론이고 여수 히든베이, 거제 삼성호텔, 부산 웨스틴조선 숙박과 해물 간장게장, 깨장어구이, 굴요리정식, 언양한우떡갈비 등의 식사가 포함된 상품으로, 내나라여행의 스테디셀러다. ‘[내나라여행] 한려수도일주 3일 #통영/거제/산청’은 지역별 특급호텔 숙박과 특식을 포함, 통영의 알록달록한 동피랑 벽화마을부터 사계절 내내 푸르른 장사도를 둘러보고 거제 파노라마케이블카에 탑승해 한려수도와 거제도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그리고 최소 4명부터 최대 10명까지 단독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소그룹 단독 패키지상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고급 밴을 타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출발지 지정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내나라여행 기획전은 하나투어 닷컴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