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2종 출시
SPC 파스쿠찌,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2종 출시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7.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2종 출시. 사진 = SPC그룹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2종 출시. 사진 = SPC그룹

[경인매일=황성규기자] 파스쿠찌는 27일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으로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Find Your Summer(당신의 여름을 파스쿠찌에서 찾아보세요!)’를 주제로 청사과, 귀리 우유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촉촉한 시트 사이에 상큼한 청사과 크림과 과일 콤포트, 진한 바닐라 마스카포네 크림이 어우러진 ‘해변 케이크’ △식물성 귀리 우유 ‘오틀리(Oatly)’와 고소한 흑임자, 천일염 젤라또가 조화를 이뤄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오트 흑임자 그라니따’ △부드러운 귀리 우유에 달콤한 카라멜을 더해 ‘단짠(단맛과 짠맛)’ 풍미가 돋보이는 ‘오트 카라멜 그라니따’ 등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제조 음료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스탬프 5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R)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앱)을 통해 홀 케이크 사전 픽업 예약(픽업 3일 전 예약 필수)을 하면 아메리카노(R) 1잔 쿠폰 및 2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해변 케이크와 귀리 우유를 활용한 비건 그라니따 등 파스쿠찌만의 차별화된 시즌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과 입맛을 만족시키는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