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누들 신제품 출시, 온라인 선론칭
㈜오뚜기, 컵누들 신제품 출시, 온라인 선론칭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8.0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강 중시 트렌드에 ‘컵누들’ 매출 성장세… 비국물형 컵누들로 소비자 입맛 공략
- 진한 짜장의 풍미 살린 ‘짜장맛’, 한국식 로제떡볶이소스를 활용한 ‘로제맛’ 등 2종 구성
컵누들2종(로제, 짜장)=오뚜기
컵누들2종(로제, 짜장)=오뚜기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오뚜기는 지난해 4월 소비자들의 빗발치는 요청으로 6년 만에 재출시한 ‘컵누들 매콤찜닭맛’의 인기에 힘입어 비국물형 제품을 추가로 이번 컵누들 신제품은 ‘짜장맛’과 ‘로제맛’ 등 2종으로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밀가루 대신 감자, 녹두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다. 각 제품의 열량은 ‘컵누들 짜장맛’이 170kcal, ‘로제맛’이 165kcal로 낮아 간식이나 야식으로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다.

먼저 ‘컵누들 짜장맛’은 쫄깃한 당면과 진한 춘장, 구수한 양파맛이 조화를 이루며, 파와 양파를 볶은 풍미유로 갓 볶은 듯한 짜장의 풍미를 살렸다. ‘컵누들 로제맛’은 매콤한 떡볶이 양념에 꾸덕한 크림과 고소한 치즈를 더해 트렌디한 로제떡볶이의 맛을 구현했다.

토마토 대신 고추장을 넣은 한국식 로제소스와 탱글탱글한 당면이 잘 어우러지며, 소시지와 치즈 등의 토핑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오뚜기는 ‘짜장맛’, ‘로제맛’을 포함해 ‘매콤한맛’, ‘우동맛’, ‘매콤찜닭맛’, ‘얼큰 쌀국수’ 등 총 11종의 컵누들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오뚜기는 오는 8월 3일 카카오 쇼핑하기 브랜드데이를 통해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선론칭하고,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를 보다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컵누들 라인업을 짜장, 로제 등으로 확장하게 됐다”며, “유탕면 대비 낮은 열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컵누들’과 함께 가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