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휴가철 반려인 위한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진행
쿠팡, 휴가철 반려인 위한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진행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8.0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반려인 와우회원을 위해 행사 내 모든 반려동물용품을 로켓배송으로 제공
- 여름 간식·외출용품·물놀이용품 등 여름 시즌 대표 상품군 할인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진행=쿠팡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진행=쿠팡

[경인매일=황성규기자] 10일까지 진행되는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는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행사 내 모든 상품을 바로 다음 날 로켓배송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펫스티벌에는 딩동펫, 굿밸런스, 인터펫코리아, 템테이션, 도그아이, 닥터블랭크, 네츄럴랩 등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에 전용 사료와 간식부터 필수 용품, 더위를 식히기 위한 물놀이 장비까지 각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모아 풍성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쿠팡은 추천 반려동물용품을 기간 한정가로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은 펫스티벌 기간 동안 5일씩 두 번 진행되며, 각 차수마다 강아지·고양이·소동물을 위한 12개의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펫스티벌 기간에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여름 시즌과 관련한 테마관을 운영한다. ‘산책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편안한 착용감의 하네스와 가슴줄부터 장마철에 대비한 전용 우비까지, 반려동물과 안전한 야외활동을 위한 외출용품을 판매한다.

‘펫 아이스크림 외 여름간식!’ 테마관에서는 여름 산책 후에 먹기 좋은 펫 아이스크림과 함께 좋은 재료를 엄선해 제조된 다양한 간식들을 마련했다. ‘울아기 물놀이 아이템’ 테마관에서는 반려견 구명조끼, 래시가드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인 물놀이 용품도 준비했다.

여름철 화장실 관리가 어려운 고양이 집사라면 ‘슬기로운 쾌변생활’ 테마관에서 갓 출시된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및 화장실 신제품을 모아 볼 수 있다. 이외에 로켓배송이 가능한 인기 반려동물용품은 ‘반려동물 추천 로켓배송’을 통해 제공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바캉스 시즌을 앞둔 천만 반려인을 위해 반려동물과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상품을 모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필요한 상품을 로켓배송 서비스로 빠르게 받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