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이천시장, ‘이천시 남부시장실’ 업무 개시
김경희 이천시장, ‘이천시 남부시장실’ 업무 개시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2.08.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민을 중심에 둔 김경희식 소통 행보 눈길”
김경희 이천시장이 2일부터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천시 남부시장실’에서 업무를 개시했다고 밝혔다.(사진=이천시)
김경희 이천시장이 2일부터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천시 남부시장실’에서 업무를 개시했다고 밝혔다.(사진=이천시)

[이천=유형수기자] 김경희 이천시장이 2일부터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천시 남부시장실’에서 업무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천시 남부시장실’은 농업지역이면서 고령화 지역인 이천시 남부권역에 현장시장실을 설치하여 남부권 시민에게 직접 다가가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마련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날 첫 번째 남부시장실에서 남부권 시민들의 불편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접수된 민원 및 불편사항은 상수도 설치, 가로등 설치 등 총 9건의 다양한 내용이 접수되었으며, 각 담당부서에서 현장 확인 및 검토를 거쳐 민원인에게 통보될 계획이다.

이날 남부시장실을 찾은 한 주민은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이천시 남부권역에 이런 현장시장실을 설치하여 직접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우리의 고충을 직접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해주려 노력하는 시장님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경희 시장은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하는 시장이 될 것이다.”라며, “시민의 작은 목소리를 새겨들어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해결하여 시민이 힘나는 희망찬 이천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남부권 현장시장실은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 남부시장실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남부권역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