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일본 뮤지컬 ‘이퀄’ 극장 첫 생중계
CGV, 일본 뮤지컬 ‘이퀄’ 극장 첫 생중계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8.0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GV용산아이파크몰, 대구아카데미, 서면 등 3개 극장에서 생중계
- 14일 오후 1시 뮤지컬 ‘이퀄’ 일본 도쿄 휴릭홀동경 공연
- 17일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생중계
뮤지컬 '이퀄', '번지점프를 하다' 첫 생중계=CGV
뮤지컬 '이퀄', '번지점프를 하다' 첫 생중계=CGV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CGV가 처음으로 일본 도쿄 휴릭홀동경에서 14일 오후 1시에 진행하는 뮤지컬 ‘이퀄’을 생중계한다고 2일 밝혔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대구아카데미, 서면 등 3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타씨어터와 협력해 극장에서 생중계하는 이번 공연에는 가수 원호와 빅톤의 임세준이 출연한다. 뮤지컬 ‘이퀄’은 흑사병과 마녀사냥의 시대인 17세기를 배경으로 두 친구 테오와 니콜라가 상호 공존의 방법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그린 창작 뮤지컬로, 러닝타임은 105분이다.

한국에서 지난 2월부터 공연된 뮤지컬 ‘이퀄’은 코로나19 시대를 지나고 있는 현재의 사회 모습을 반영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17일 오후 7시 30분에는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도 CGV에서 생중계한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2001년 개봉한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이창용, 최연우, 뉴이스트 렌(최민기)이 출연한다.

1983년 대학생 인우는 우산 속으로 뛰어든 태희에게 운명을 느끼고 사랑을 나누지만 태희가 사고로 죽고 17년 뒤 국어 교사가 된 인우가 태희를 떠올리게 만드는 남학생 현빈을 만나 혼란스러워하는 이야기다. 

CGV에서는 ‘이퀄’과 ‘번지점프를 하다’를 예매한 고객들이 포토플레이를 제작하면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이미지도 제공한다.

포토플레이는 관람한 영화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뒷면에는 예매 내역을, 앞면에는 나만의 사진과 문구를 편집해 소장할 수 있는 CGV만의 서비스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해외에서 진행하는 뮤지컬을 국내 관객들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CGV가 최초로 시도했다”며 “극장의 큰 스크린과 편안한 좌석에서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뮤지컬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