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온·오프라인 판로지원 및 홍보사업 추진
부천시 온·오프라인 판로지원 및 홍보사업 추진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8.0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오프라인 홍보관 새단장

 

부천시가 온·오프라인 판로지원 및 홍보사업을 추진한다.(사진=부천시)
부천시가 온·오프라인 판로지원 및 홍보사업을 추진한다.(사진=부천시)

[부천=김도윤기자] 부천시가 온·오프라인 판로지원 및 홍보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홍보는 △부천시 중소기업 우수상품 홍보용 콘텐츠 제작 △부천기업생산제품 홍보관(시 홈페이지) △작은홍보관 리뉴얼로 구성됐으며, 총 189개사 350개 품목을 정비 중으로 69개 기업 상품이 새로 추가되었다.

‘부천시 중소기업 우수상품 홍보용 콘텐츠 제작’은 시청 로비에 자리잡고 있는 우수상품 전시판매장에 홍보 모니터를 설치하여 홍보하는 방식이다. 부천시 우수상품 전시판매장(부천시청, 소사·오정 어울마당, 복사골 문화센터)과 부천시 우수상품 전시판매장 입점 기업·부천시 품질 우수상품 인증기업·혁신기업(중소벤처기업부 지정 등) 등 관내 중소제조기업의 상품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구성해 선보였다.

‘부천기업생산제품 홍보관’은 온라인으로 제품을 홍보한다. ‘작은홍보관’은 기업지원과 내에 설치되어 방문객에게 제품을 직접 홍보한다.

시는 우수한 중소제조기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홍보관 등을 운영하여 지속적으로 판로를 지원할 계획이다.

윤주영 시 기업지원과장은 “코로나19 재유행 상황에서도 어려움을 딛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온·오프라인 홍보관을 통해 우수한 제품이 많이 홍보되어 지역기업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