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교통봉사대 남양주시지대, 릴레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펼쳐
새마을교통봉사대 남양주시지대, 릴레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펼쳐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8.0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탄소중립실천 시민 참여 캠페인 병행 실시
지난 7일, 새마을교통봉사대 남양주시지대가 릴레이 교통문화 개선 캠페인을 펼쳤다.(사진=남양주시)
지난 7일, 새마을교통봉사대 남양주시지대가 릴레이 교통문화 개선 캠페인을 펼쳤다.(사진=남양주시)

[남양주=조태인기자] 지난 7일, 새마을교통봉사대 남양주시지대가 릴레이 교통문화 개선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은 나용자 대장을 비롯한 각 지구대장 및 대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덕소역 앞에서 진행됐다.

새마을교통봉사대 남양주시지대는 시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고 교통사고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2022년 더불어 안전하게 잘 사는 국민안전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하며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이날 새마을교통봉사대 남양주시지대는 ‘정지선은 생명 보호선!’, ‘음주 운전은 모두의 불행입니다.’, ‘음주 운전 NO! 양보 운전 YES’, ‘우회전 시 횡단보도 앞에서 일시 정지!’,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남양주! 등하굣길 어린이 사고 없는 남양주!’ 등의 구호를 외치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독려했다.

또한, ‘탄소 중립 실천, 지금 바로 분리배출부터!’라는 구호를 알리며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한 환경 보호 운동도 함께 진행했다.

나용자 대장은 “휴가 인파가 절정에 다다르며 음주운전 적발자 수도 증가했다는 소식을 듣고 릴레이 교통문화 개선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라며 “도로는 여러 운전자가 함께 쓰는 공간인 만큼 음주운전 금지 등의 교통 법규를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도로 환경 조성에 함께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