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지청, 22년 인천 직업계고 채용박람회 공동추진 협약체결
인천병무지청, 22년 인천 직업계고 채용박람회 공동추진 협약체결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8.09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업계고 재학생과 졸업생의 취업 지원 및 우수기업과의 만남의 장 마련
인천병무지청 전경

[인천=김정호기자]인천병무지청(청장 유병호)은 지난 5일 인천광역시·중부지방고용노동청·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한국산업단지공단인천본부·인천항만공사·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인천본부 및 서부지부 등 인천지역 8개 기관과 함께 ‘2022년 인천 직업계고 채용박람회’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2022년 인천지역 직업계고 채용박람회(’22.11.18(금), 송도컨벤시아)의 원활한 진행을 체결된 것으로, 인천지역 직업계고 재학생과 졸업생 취업 지원 및 우수 기업과 만남의 장을 통해 우수한 인재의 중소기업 유입 촉진 및 지역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행사규모는 참여기업 50개사 이상, 인천지역 직업계고 재학생 및 졸업생 800명이 참가하는 것을 목표로 각 기관들은 우수한 중소기업 및 구인·구직자를 발굴하고,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기관별 대·내외 홍보, 사업예산 분담 및 이행, 행사장 구성 및 행사준비 등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이번 공동사업추진 업무협약을 통해 중소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인천지역 직업계고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취업을 지원할 수 있는 채용의 장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