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청년드림 JOB콘서트’ 참여기업 모집합니다”
고양시 “‘청년드림 JOB콘서트’ 참여기업 모집합니다”
  • 김경현 기자 newsjooo@hanmail.net
  • 승인 2022.08.1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일자리박람회, 9월 22일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 집중 채용지원 기간 운영

[고양=김경현 기자]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청년일자리박람회 ‘청년드림 JOB콘서트’에 참여할 구인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청년드림 JOB콘서트는 △구인기업의 채용을 지원하는 온라인 채용 △고양시의 청년일자리사업 청년일생학교 △미래일자리탐색 △분야별 현직 직업인과의 진로 멘토링 △입사서류, 면접 클리닉을 지원하는 취업 컨설팅 △공공지원 정책 등의 주요 테마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고양시 청년일자리박람회 자료사진. (사진=고양시청)
고양시 청년일자리박람회 자료사진. (사진=고양시청)

현장박람회는 9월 22일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기업 채용지원을 위해 오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 집중 채용지원 기간을 운영한다.

시는 구인 정보 홍보 및 사전 매칭을 통해 박람회 기간 중 기업이 면접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며, 기업의 상세한 채용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기업은 정해진 날에 박람회 현장에 나와야하는 부담 없이 사이트에 로그인으로 구직자 지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고양시 관계자는 “공식적인 홍보가 나가기도 전에 기업의 참여 문의가 쇄도해 기업의 청년 구인난을 체감할 수 있었다”면서 “이번 박람회가 기업과 청년 구직자 모두에게 내실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구인신청서를 작성해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고양시 ‘2022 청년일자리박함회’ 홍보 포스터. (자료=고양시청)
고양시 ‘2022 청년일자리박함회’ 홍보 포스터. (자료=고양시청)

 

김경현 기자
김경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newsjooo@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